김태희, 신민아의 3D 이야기, LG전자 CF

2011. 9. 19. 23:44CF & PR

반응형


[ 이미지 출처: 파란쥐님의 블로그, "[CF] 김태희, 장동건 - LG전자 3DTV 김태희의3D편 / 15s. 2011" ] (1)

 

LG전자의 비장의 카드, 3D

LG전자가 유명 배우들을 한 곳에 모으는 광고를 만들어냈다. 출연하는 배우들만 놓고 보면 장동건, 원빈, 김태희, 신민아.. 쟁쟁한 사람들이다. LG전자와 국내 시장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스마트"에 집중하고 있을 때, 너무나도 한국적인 정서로 사람들 들고 온 셈이라고 할 수 있다.

비단 사람들만 모은 것이 아니라, 그 안에서 보여주는 모습 또한 눈이 즐거울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준다. 정말 내 눈 앞에서 저런 아름다운 배우들이 3D로 아른거린다고 한다면, 3D TV가 비싸긴 하지만 한번 사보고 싶지 않겠는가?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의 블로그, "[CF] 김태희, 장동건 - LG전자 3DTV 김태희의3D편 / 15s. 2011" ] (1)

실제로 광고 속에서 보이는 김태희의 모습은 '아, 이래서 여신이구나'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할 정도다. 정말 있는 그대로 '이쁘지 아니한가?' 그 자체 아닌가. (내가 김태희 팬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다. 세상은 편파적이니까 원래.)


배우들 만큼이나 매출도 시선을 끌 수 있을지는 의문?
 
             

[ 이미지 출처: 파란쥐님의 블로그, "[CF] 신민아, 원빈 - LG전자 3DTV 신민아의3D편 / 15s. 2011" ] (2)

과연 TV의 매출도 이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정도의 성과가 있을 지는 아직은 좀 의문이긴 하다. 우리나라에 아직 3D 컨텐츠가 많지 않다는 것이 그 큰 이유이기도 하고, 3D 영화를 제법 보긴 했지만 정말 3D의 매력은 영화관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기도 하다. 영화관도 일반 영화관이 아니라 아이맥스 정도는 되어야, 이 정도면 3D 영화 한편 잘 봤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의 블로그, "[CF] 신민아, 원빈 - LG전자 3DTV 신민아의3D편 / 15s. 2011" ] (2)

다만, 그것과는 별개로 아직은 TV로 그냥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아야 하는 그냥 평범한 대한민국의 한 시청자로서는 이런 배우들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3D 영상으로 나온다면 해당 프로그램에 조금 더 몰입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담을 뿐이다.

먼 훗날에서나 가능할 것 같았던, 아니 어쩌면 공상과학 영화에서나 가능할 것 같았던 3D의 시기가 생각보다 빨리 도래를 한 건지, 아니면 그만큼 내가 나이를 빨리 먹어가고 있는 건지는 조금 애매하지만... 아무튼 기술은 참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만은 사실인 것 같다.

※ 추가로 원빈과 장동건의 3D TV 광고도 있었지만, 나보다 더 잘생긴 사람들이라면 굳이 내가 꾸리는 블로그에까지 담지 않아도 충분히 사람들이 많이 보고 있을 거라는 생각에 가뿐하게 스킵을 했다. 나보다 잘 생긴 사람들을 향한 소시민적인 발버둥이라고 해야할까? ㅋ

 
★ 참고 사이트




반응형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olblog.co.kr/ BlogIcon 솔브2011.09.20 09:57

    인기가 있는 연예인들을 CF에 등장시키는 마케팅으로 일단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데에는 크게 성공한 거 같애요^^ 저도 하던 일을 멈추고 텔레비전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ogmania.tistory.com BlogIcon ILoveCinemusic2011.09.20 19:12 신고

    김태희 cf 정말 좋아요...솔직히 작품활동해서 욕먹지 말고 cf만 했으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