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나는 싸이와 섹시한 지나의 카스 라이트 광고, 부기부기 시리즈

2011. 11. 28. 00:26CF & PR

반응형


싸이와 지나의 맥주광고, 그 환상적인 만남

가수 싸이와 지나가 카스 라이트 광고를 찍었다. 싸이는 원래부터 카스 전속모델이었고, 지나가 이번에 맥주 광고를 새롭게 찍었다는 것에 의미를 둘 수가 있겠다. 요즘은 소주도 섹시미를 강조하고 있기는 하지만, 맥주의 경우가 더더욱 아름다운 여자들의 모습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아왔기 때문이다.


■ 싸이, 지나, OB맥주 카스 라이트, 극장판 30초 버전

[ 동영상 출처: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 (1)

모두들 들어본 적은 있으나, 어떤 노래인지는 알 수 없었던 아무튼 익숙한 음악에 맞추어 싸이가 전매특허의 정체불명의 댄스를 보여줄 때, 맥주캔 뒤에 숨어있던 지나가 등장하여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들려나오는 그 음악은, 70년대 여성 듀오 <바카라>의 "Yes Sir, I Can Boogie"라고 한다. 춤 출 수 있다는 것을 전하는 거려나?)


■ 싸이, 지나, OB맥주 카스 라이트, 부기부기 크리스마스 버전


[ 동영상 출처: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 (1)

새롭게 나온 크리스마스 버전에서는 파란 산타옷을 입은 지나와 싸이의 모습이 나온다. 비슷한 컨셉이지만, 지나에게 눈길이 가는 것은 여전할 수밖에 없지만 말이다. 대사도 없이 그저 춤을 추는 것인데도 이 정도라면은 카스 라이트라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는 많은 기여를 했을 것 같다.


■ 싸이, 지나, OB맥주 카스 라이트, NG컷

[ 동영상 출처: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 (1)

광고를 찍을 때 어떤 식의 재미를 줄 지가 모두 정해지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마도 저 광고에 나오는 춤 동작이나 웃음의 포인트들을 미리 짜여진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쌍이의 머리에서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NG컷을 통해서 보여지는 모습은 그 많은 것들 중에 하나겠지.

한편, 지나의 비중이 아무래도 싸이에 견주면 조금은 낮게 나오긴 했지만, 지나의 등장으로 인해서 힘을 얻는 광고임에는 틀림이 없다. 적어도 지나의 막춤(?)을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닐 테니 말이다.


싸이의 이 복근과 흉근 부분은 솔직히 좀 많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옆에 있는 지나가 있기에 그나마 시선은 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원래 미녀는 괴물 옆에 있어야 더 두드러지게 이뻐지는 법이니 말이다.



★ 참고 사이트

1.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 일간스포츠 생활/문화('11.11.22),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부기댄스’편 TV광고 화제"
※ 아시아경제 경제('11.11.21),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신규 광고 '부기댄스'편 방영"
※ 스포츠조선 생활/문화('11.11.21), "카스 라이트, '부기댄스'편 신규 광고 온에어"
※ 스포츠동아 경제('11.11.21), "카스 라이트, ‘부기댄스’편 신규 광고 온에어"
※ MBN 경제 ('11.11.21),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새 광고 '부기댄스' 선 봬"


반응형
  • 프로필사진
    자유투자자2011.11.28 02:31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레뷰추천했고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ogmania.tistory.com BlogIcon ILoveCinemusic2011.11.28 16:41 신고

    요 광고 넘 재밌어요 전 싸이 안보고 이상하게 지나에게만 눈길이 갑니다~헐^^

  • 프로필사진
    아기엄마2011.12.18 10:49

    재미있다고요?어제 지나광고보고 항의전화하려는사람입니다
    지나 섹시하다는분들있지만 완전 싼티나는데다가 춤은 그게 뭔지 .치마입고
    골반돌리는데 완전 흉하고 불쾌하기까지 했습니다.
    늦은시간광고라지만 , 청소년 심지어 아동들이 보면 뭘 상상할런지요.
    자극적인세상이지만 맥주선전을 저렇게 만들어야만하는지요?
    정말 의문스럽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naya7931.tistory.com BlogIcon 버드나무그늘2011.12.18 17:25 신고

      아기엄마님의 생각이 어떠하였던, 일단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수가 훨씬 더 많은 거 같네요.

      오이를 못 먹는 사람들이 있는데, "오이가 맛있다"라고 방송에 내보낸다고 해서 잘못된 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청소년, 심지어 아이들도 요즘에는 알 거 다 알고 있습니다.

      이젠 막는 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성적으로 사고를 쳐도 그 피해를 최소하는 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는게 보다 더 전향적일 거라고 봐요.

  • 프로필사진
    철수2011.12.21 00:28

    저도 이 광고보고 진짜 이렇게 인상깊게 남은 광고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싹할 정도로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ooglinfo.com BlogIcon 원래버핏2012.10.09 23:24 신고

    오, 싸이가 맥주 광고도 찍었군요.
    요즘 싸이 주가가 치솟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