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순백의 미모로 찍은 LG전자 트롬 CF

2012. 3. 27. 22:05CF & PR

반응형


이민정, LG전자 세탁기 광고도 접수하다

LG전자의 트롬 6모션 광고의 경우에는, 대체로 "이나영"을 모델로 광고를 내보냈었는데, 그 모델이 2012년을 맞아 이제는 "이민정"으로 교체가 되었다. 이나영의 매력이 없어진 것은 아니지만, 보다 더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전한다는 것을 고려하자면, "이민정"이 모델로 나온 이번 광고가 더 나아보이기는 하다.

■ 이민정, LG전자 트롬 6모션 CF

[ 동영상 출처: LG 트롬 홈페이지 ] (1)

특히 LG전자의 광고의 경우에는 "빛의 노출량"을 높임으로써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뽀샤시한 느낌이 들게끔 하는 광고를 많이 보여주곤 했는데, 그런 효과는 모델을 보다 더 눈부시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 LG전자 싸이언 아이스크림 김태희편 (2008년)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태희 - LG 싸이언 아이스크림 김태희편 / 90s. 2008" ] (2)

■ LG전자 싸이언 샤인TV폰 김태희편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태희 - LG싸이언 샤인TV폰, 김태희도 춤추게한다 2편 / 30s. 2007" ] (3) 

LG전자의 광고 중에서 기억에 확 남는 것이 김태희를 모델로 했던 싸이언 광고들인데, 역시나 "아름다운 여자 배우" 모델을 제대로 부각시키는 것에는 샤방한 효과를 따라올 것이 없는 것 같다.


빛나는 봄날에 어울리는, 빛나는 이민정

또한 이 광고가 런칭되는 시점이 봄이라는 부분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아무래도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이나 마음이, 햇살과 조금더 가까워지는 듯한 계절이 봄이기 때문이다. 다른 계절적인 요소를 드러내지 않더라도 "봄"이라는 느낌을 전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햇살"처럼 밝은 화명에서 나타난다.

■ 
이민정, LG전자 트롬 6모션 Making Film


[ 동영상 출처: LG 트롬 홈페이지 ] (1)

세탁기라는 것과는 실제 미혼 여성들은 그다지 친한 것은 아니지만, 세탁기가 혼수 물품으로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놓고 보면, 결혼을 앞둔 처자들의 마음과 눈길에는 들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역시나 광고를 런칭하는 기업도 마찬가지의 생각이겠지만 말이다.)

그런 점에서 보자면, 기존의 "이나영"이나 "고소영&장동건" 커플보다는 이민정이 가지는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릴 수밖에 없다. 이민정의 나이는 서른 하나이지만 실제로는 그 이하로 보이고, 딱 결혼적령기의 예비 신부를 대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이니 말이다.

점점 더 CF계에 영역을 넓히는 이민정의 모습을 볼 때, 어디까지 그녀가 진출을 할 수 있을지도 2012년에 기대를 해볼만 할 것 같다.

 


★ 참고 사이트

1. LG 트롬 홈페이지
2.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태희 - LG 싸이언 아이스크림 김태희편 / 90s. 2008"
3.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태희 - LG싸이언 샤인TV폰, 김태희도 춤추게한다 2편 / 30s. 20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