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의 감성을 자극하는 손수현의 롯데 가나초콜릿 CF

2014. 2. 10. 04:10프로메테우스/흥미로 바라보기

반응형


어린시절의 감성만큼 달콤한 영상을 담아낸 초콜릿 광고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영광, 손수현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소울메이트(여자)편 / 30s. 2013" ] (1)

[ 동영상 출처: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영광, 손수현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소울메이트편 / 60s. 2013" ] (2)

달콤한 초콜릿. 요즘이야 워낙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초콜릿들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그래도 그런 비싼 초콜릿들보다도 그냥 가장 심플했던 우리나라 초콜릿들이 내 머리 속에는 더 많이 남아있는 것 같다. 페레로로쉐라는 초콜릿보다 이런 판짝으로 된 초콜릿이 아직은 내 입에 더 가까운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롯데 가나 초콜릿에는 "손수현"이라는 모델이 등장하는데 첫사랑의 이미지를 잘 나타내보이는 영상미를 나타낸다. 자전거라는 설정이나 입고 있는 옷이나 말이다. 물론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를 빼다 닮은 영향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처음 광고를 보고는 아오이 유우가 출연한 걸로 착각하기도 했다.)


초콜릿라는 상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속성이 단순한 "과자"라는 것이라기보다는 아마도, "달콤한 무언가의 이미지"를 함께 가지고 있다고 본다면 여자들에게는 특히 더 다를 수도 있다고 본다. 그런 점에서 카피를 "My Soul Mate"라는 것을 가지고 있겠지. 단순해 보이지만 자꾸만 보게 되는 것을 보면, 아마도 중간 이상으로 잘 만들어진 광고라고 생각된다.

 


★ 참고 사이트

1. 파란쥐님 블로그, "[CF] 김영광, 손수현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소울메이트(여자)편 / 30s. 2013"
2. 파란쥐님 블로그, "
[CF] 김영광, 손수현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소울메이트편 / 60s. 2013" 





반응형